본문 바로가기

게임

용산 PlayStation® 체험존 운영 종료 안내

http://www.scek.co.kr/news/46038


안녕하세요,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입니다.

 

항상 PlayStation®을 즐겨주시는 고객 여러분들께 감사 드립니다.

 

서울 용산 전자상가에 위치한 공식 PlayStation® Zone(용산 라운지)을 2016년 3월 10일부로 운영 종료하게 되어 다음과 같이 안내 드립니다. 용산 PlayStation® 체험존 이용에 미리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 

용산 PlayStation® Zone (용산 라운지) 운영 종료 안내

- 체험존 위치: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100 나진상가 12동

 

 

- 운영 기한: 2016년 3월 10일(목)

 

용산 PlayStation® 체험존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  그리고 그 동안 용산 PlayStation® 체험존을 방문해 주셨던 고객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.

 

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타이틀 한국어화뿐만 아니라 유저 시연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 여러분들께 몰입감 넘치는 PlayStation® 게임 체험을 제공할 것입니다.

 

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용산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이 종료하는군요. 

얼마전 SCEK 마케팅 부서 지원할 때에 어떻게 운영하고 있는지 사전조사 겸 방문하긴 했었습니다만.

운영을 약간 방폐한 느낌이 들지 않은건 아니었네요. 최신 게임이 블러드본, 언챠티드 네이선 드레이크 시리즈 정도였고

비타 체험존은 내 시체를 넘어서 가라2가 아직까지 있었을 정도. 

거기다가 방문하는 사람들은 주말이서 어느정도는 있었는데 패드가 끈적...손 세정제라던가 물티슈를 좀 구비해놨으면 좋았지 않았을까 했습니다.


위치가 위치다보니 눈에 잘 안띈게 문제였을까요.  차후 이런 오프라인 마케팅을 SCEK가 어떻게 운영해 나갈지 궁금하네요.